후토스 6탄 - 한글판 - Free Download

on Donnerstag, 17. Mai 2012

후토스 6탄 - 한글판


Name: 후토스 6탄 - 한글판
Entwickler: Cotton Interactive
Preis: 1,51 € For free at our blog!
Größe: 7,8M
Version: 1.13
minimale Android Version: 2.1 oder höher
Kategorie: Lernen
Download: Look at the bottom of the page



Beschreibung:

후토스, hutos, 나도, 모야, 아라, 조아, 시로, 애니메이션, 아동, 어린이, Animation, baby, Kid

★ 후토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400만 돌파 이벤트! 가격 할인!
★ EVENT SALE : 3,300원 -> 2,200원

-----------------------------------------------------------------

▶ 앱 설치 시 유의사항 ◀
1. 설치가 안 되는 경우
- 내장SD카드가 없는 스마트폰들은 외장SD카드가 있어야만 실행 가능합니다.
- SD카드가 바뀌면 동영상이 없어지기 때문에 다시 다운로드를 받아야 합니다.
- 최초 애플리케이션 실행 시 270MB 정도의 동영상을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 이에 3G로 다운로드 시 요금제에 따라 과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Wi-Fi 상태에서 과금 발생 없이 무료로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 본 앱은 3G에서 다운로드가 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Wi-Fi 환경이나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서만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및 설치 도중에 앱이 멈춘 경우에는 Wi-Fi 접속이 가능한 곳에서 폰을 재부팅 해보시기 바랍니다.
- 앱을 삭제하시더라도 동일한 계정으로 다운로드 받으시면 결제되지 않습니다.
-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구매 후 다운로드가 안되실 경우에는 안드로이드 마켓에 문의를 하셔야 합니다.
동영상 다운로드가 안될 경우 재부팅을 하신 후 사용하지 않는 앱을 지워 저장공간을 충분히 마련해주시고
네트워크가 원활한 지역이나 Wi-Fi 를 이용하여 다운받으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그래도 안될 경우에는 내부 메모리에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SD카드(외부 메모리)로 이동시킨 후에 다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 안드로이드 마켓 첫 구매자 안내 ◀
1. 1달러 테스트 결제 관련 안내
- 안드로이드 마켓에서는 첫 앱 구매 시 결제하실 카드가 정상적인 카드인지 1달러 결제를 합니다. 또한 신용카드 내역에 결제를 승인했다고 나옵니다. 그러나 전표 매입을 하지 않아 실제로는 결제자에게 1달러에 대하여 청구하지는 않습니다.

2. 구매 인증 중… 인 경우
- 실제 결제를 하더라도 ‘구매 인증 중...’ 이라는 문구가 장시간 뜨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하루 정도 지나고 재시도하시면 쉽게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물론 바로 다운로드 받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3. 환불 절차 안내
- 앱 구입 후 15분 내에 애플리케이션을 반환하면 전액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환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에는 ‘환불’ or '제거 및 환불' 버튼이 표시됩니다. 15분의 반환 기간이 만료되면 모든 구매가 최종 완료됩니다. 15분이 지난 다음 '제거' 버튼을 선택하면 애플리케이션이 기기에서 삭제될 뿐, 반환되지 않습니다.

4. 환불 불가능한 구입 안내
- 이전에 구입하여 환불 받은 물품의 경우 환불은 처음 물품을 구입한 경우에만 받을 수 있으므로,
이 물품에 대해서는 더 이상 환불을 요청하실 수 없습니다.

-----------------------------------------------------------------

■ 어린이를 위한 앱스! (Apps for Kids) ■
- 후토스 애니메이션 "시즌1 하늘을 나는 집" 에 이어 "시즌2 잃어버린 숲" 이 출시 되었습니다.
- 후토스는 2세 ~ 6세의 아이들을 대상으로 제작한 3D 애니메이션입니다.
- 후토스 애니메이션 앱만 있으시면 집 안에서, 차 안에서, 식당에서 등 언제 어디서나 아이 혼자서도 신나게 놀 수 있습니다.

■ 후토스 6탄 목록 (총 10편) ■
- 보물찾기
- 무지개 나도
- 쓰레기통
- 사진찍기 놀이
- 물담기 놀이
- 여행을 떠나자
- 재미있는 건반놀이
- 숨바꼭질
- 이상한 자동차
- 풍선

■ 후토스 영상 목록 (총 6편) ■
- 오프닝 영상 (Opening Video)
- 시로 영상 (Siro Song)
- 조아 영상 (Joa Song)
- 아라 영상 (Ara Song)
- 모야 영상 (Moya Song)
- 나도 영상 (Nado Song)


0 Kommentare:

Kommentar veröffentlich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