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랭클린플래너 Activity [ko] - Free Download

on Sonntag, 6. Mai 2012

프랭클린플래너 Activity [ko]


Name: 프랭클린플래너 Activity [ko]
Entwickler: webplan
Preis: 2,99 € For free at our blog!
Größe: 3,2M
Version: 4.3
minimale Android Version: 2.2 oder höher
Kategorie: Effizienz-Tools
Download: Look at the bottom of the page



Beschreibung:

전세계 가장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플랭클린플래너의 뛰어난 일정관리 시스템과 철학을 스마트폰에서 경험해 보세요. 당신의 성공을 돕습니다.

=====구매시 참고사항=====
* 리뷰에 질문을 올리시면 답변이 안되니 트위터와 이메일로 문의바랍니다.
twitter : @fplanner_app
email : webplan2010@gmail.com

* 유료앱을 처음 구매하시면 1$ 결제테스트를 합니다.(실제 카드사에서 청구되지 않습니다. 간혹 2번 테스트하는 경우있음.)

* 마켓에서 결제가 제대로 되었는지 확인은 https://checkout.google.com 에 접속하셔서 확인가능합니다.
(개발사에서 고객의 개인정보를 알수 없기 때문에 결제에 대한 확인은 불가능합니다. 이점 양해 바랍니다.)

* 안드로이드 마켓의 정책상 구매후 15분이 지나면 환불이 되지 않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사용법은 [환경설정]-[사용가이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구글캘린더 동기화 설정방법은 사용가이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환경설정-일정/캘린더 설정-예정일정 보기설정]에 체크한 일정만 나타납니다. 또한 입력시에 구글계정을 선택하고 입력해야 하며, 일정에 G 표시가 나오면 정상입니다.

=====프랭클린플래너 소개=====
전세계 최고의 명품플래너 [프랭클린플래너]의 안드로이드용 어플입니다.

발견-계획-실행중 실행영역에 초점을 맞추어 제작된 [프랭클린플래너 Activity]는 [오늘의우선업무][예정일정][주요업무][기록사항][월간일정][통합검색][사명서][명언][웹백업][비밀번호설정]으로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구글캘린더,트위터,SMS,이메일로도 공유할 수 있으며,드레그앤드롭 기능을 통해 보다 편리하게 업무와 일정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지난업무 가져오기,음력지원,기록사항의 폴더생성기능 등은소중한 당신의 일정을 관리하는데 최적의 편의와 기능을 제공해 드립니다.


=====프랭클린플래너의 장점=====

프랭클린플래너의 핵심은 계획,실행,평가 입니다.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주요업무에 자신의 계획을 기록한다.(향후 목표기능 추가예정)
2. 주요업무의 기록 중 Drag 로 우선업무에 반영하여 실행계획을 잡는다.
3. 우선업무에서 중요도를 결정한다.
4. 우선업무에서 미리 계획한 내용만 우선순위에 입각하여 실행하면 된다.
5. 우선업무에서 진행상태로 평가하고 우선순위가 낮아 실행하지 못한 것은 연기한다.
6. 우선업무에서 시간약속이 중요할 경우 예정일정으로 드래그 반영


우선업무는 계획에 따른 실행력을 높여줍니다.

우선업무는 우선순위가 높은것은 미루지 말고 반드시 실행하라고 도와줍니다.

예정일정은 약속,미팅등의 시간 약속을 위한 도구이며 우선업무의 보조수단입니다.

주변의 플래너 고수분들의 플래너를 보시면 우선업무를 잘 사용하고 있을 것입니다.

계획-실행-평가의 프로세스로 꾸준히 사용하신다면 자신이 결정한 중요한 것을 반드시 실행하는 자신의 모습을 어느 순간 발견할수 있을 것입니다.


0 Kommentare:

Kommentar veröffentlichen